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카타르에서 열린 2023 아시안축구연맹(AFC) 아시안컵을 마치고 각 소속팀으로 합류한 손흥민, 황희찬 선수가 한국시간 2월 18일 00시에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EPL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전 맞대결을 펼칩니다.


    한국 축구팬들은 올 시즌 EPL에서 각각 12골, 10골을 몰아치고 있는 손흥민과 황희찬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시안컵의 부진과 축구계의 시끄러운 소란 속에 치뤄지는 맞대결이라 손흥민과 황희찬이 동반 득점을 올린다면 모처럼 축구팬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 vs 울버햄튼 축구 중계방송 보기

    프리미어리그 경기 시청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온(SPOTV ON) 등을 통해서 생중계 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유튜브 입중계, 아프리카 TV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등에서 실시간 소식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채널 또한 많이 찾고들 계시는데요. 리치티브이, 블루티브이, 쪽티브이, 킹콩티브이, 로열티브이, 빠른티브이 등을 통해서도 경기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 황희찬 선수의 맞대결인 EPL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전 한국시간 2월 18일 00시에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집니다.

     

     

     

     

     

     

     

    캡틴 손흥민의 복귀로 탄력받은 토트넘

    토트넘의 캡틴 손흥민이 직전 브라이튼전에서 복귀전을 치렀습니다. 후반 교체 투입돼 결승골을 돕는 활약을 하고 귀중한 승점 3점을 챙기면서 리그 4위로 도약하며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선두권 경쟁에 불을 붙였습니다.

     

    손흥민은 인터뷰에서 "힘든 한 주였지만 모두들 나를 따뜻하게 안아주고, 환영해줬다. 토트넘에서 뛰는 마지막까지 팬들을 행복하게 하고, 또 자랑스럽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토트넘은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이 주어지는 4위권 안에 안정권으로 들기 위해서 반드시 이겨야 하는 울버햄튼전입니다.

     

    하지만 페드로 포로와 데스티니 우도지가 부상으로 울버햄튼전에 출전할 수 없다고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이야기했습니다. 올 시즌 포스테코글루 감독 체제에서 엄청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두 선수이기에 토트넘에겐 매우 치명적인 상황입니다. 이 두 선수없이도 우승 안정권 순위에 들 수 있을지 함께 지켜보시죠.

    토트넘 홋스퍼 FC

     

     

     

    황희찬의 역할이 더 중요해진 울버햄튼

    팀 내 최다 득점자인 황희찬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던 네투가 동시 출격할 예정입니다. 아시안컵에서 돌아온 뒤 종아리 통증으로 전 경기에 결장했던 황희찬은 이번 토트넘전에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선 경기에서 마테우스 쿠냐가 햄스트링에 상당히 심각한 부상을 입었기 때문에 복귀에 기약이 없는 관계로 공격 지역에서 더 활발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황희찬의 역할이 더 중요해졌습니다.

     

    울버햄튼은 현재 11위로 10권 진출을 하려면 이번 경기에 꼭 승리해야 합니다. 부담감이 커진 황희찬이 골을 터트릴 수 있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두 팀의 전력비교

    현재 토트넘은 리그 4위로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이 주어지는 4위권 안에 안정권으로 들기 위해서 반드시 이겨야 하는 이번 경기입니다. 울버햄튼은 이번 경기에서 이겨야지만 승점 3점을 획득하여 10위권안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두 팀 다 꼭 승점을 챙겨야만 하는 경기인데요. 

     

    평소 수비에 약한 토트넘은 빠른 공격력을 선보이는 울버햄튼에게 최근 양팀 맞대결에서도 승점을 내주는 상황이 발생되었습니다. 승률에서는 토트넘이 울버햄튼보다 높은데요. 이번 코리안 더비는 여전한 빠른 공격력을 갖춘 울버햄튼과 수비수가 강화된 토트넘의 재미있는 경기가 펼쳐질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