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토트넘 홋스퍼는 5월 15일 수요일 새벽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맨시티와 격돌합니다. 

     

    맨시티는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토트넘에게 승리한 순간이 딱 한번 뿐입니다. 바로 올 1월에 있었던 FA컵 32강에서 였습니다. 그 때는 손흥민이 아시안컵 일정으로 자리를 비웠기 때문에 토트넘이 패했지만, 이번에는 맨시티에 강한 손흥민이 스트라이커로 선발할 예정이라 최강 맨시티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경기입니다.

     

    원정에 나서는 맨시티가 토트넘 홈에서 승점 3점을 챙길 수 있을까요?

     

     

     

     

    토트넘 및 해외축구 실시간 무료중계 보기

     

    프리미어리그(EPL) 34라운드 토트넘 vs 맨시티 축구경기를 실시간 무료로 중개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아래버튼으로 이동하셔서 빠르게 확인해보세요!

     

     

     

     

     

     

     

     

     

     

     

     

    토트넘 남은 경기 일정 보기

     

    막바지 시즌에 접어든 토트넘은 2023-2024시즌 현재 2경기가 남았습니다. 아스널과 우승 경쟁중인 맨시티, 조기 강등이 확정된 셰필드와의 경기가 남았습니다. 자세한 일정과 중개시간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EPL 현재 리그 순위

    현재 맨시티는 2위로 1위인 아스널과 승점 1점 차이가 납니다. 이번 경기에서 이겨야 다시 1위 탈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거의 사실상 우승이 확정됩니다. 

     

    토트넘은 이번경기과 다음 경기 모두를 이기고 애스턴 빌라가 한번이라도 지면 4위를 탈환하여 챔피언스리그에 나갈 수 있습니다. 

     

     

     

     

     

     

     

     

    토트넘 vs 맨시티 전력비교

    상대적으로 강한 맨시티가 유일하게 힘들어하는 경기가 바로 토트넘 홈 경기입니다.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경기가 잘 풀리지 않는 맨시티가 이번 경기는 어떻게 임할지 지켜보겠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소식

     

     

    1. 토트넘은 남은 두 경기 모두 이겨야 챔스 진출권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이 한 경기라도 못 이기거나 애스턴 빌라가 한 경기라도 이기면! 토트넘의 챔스 진출권은 날아갑니다.

     

     

     

     

    2. 이번 리그 최종 우승은 사실상 토트넘이 쥐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토트넘과 맨시티 경기의 결과에 따라 이번 시즌 리그 우승팀이 확정 됩니다. 

     

    👉 맨시티가 우승할 경우, 리그 4연패라는 역사의 반열에 오를 수 있습니다.

    👉 아스널이 우승할 경우,  20년만에 리그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룹니다.

     

     

     

    3. 토트넘의 북런던 라이벌 아스널이 현재 맨시티와의 1점 차이로 리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라이벌이지만 이번 경기만큼은 토트넘 팬을 자처하고 나서는 아스널인데요.

     

    아스널의 우승이 맨시티 경기에서 지는 것 보다 더 싫다는 토트넘 팬들의 목소리를 뒤로 하고, 토트넘 선수들은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결의를 다지는 모습입니다.

     

     

     

     

    4. 손흥민은 EPL 개인 통산 3번째 '10골-10도움' 에 도전합니다. 현재 17골 9도움을 기록 중인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 1도움을 추가하면 역대 6번째 대기록을 세운 선수가 됩니다.

     

     

     

     

     

    전 경기였던 번리전에서 동료들의 골결정력 부족으로 도움을 올리지 못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꼭 대기록을 세웠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