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차

     

     

     

    프리미어리그(손흥민, 황희찬, 김지수, 백승호), 분데스리가(김민재,이재성,정우영), 리그앙(이강인), 미국 야구 MLB, WBC, LOL, e스포츠, 테니스, 농구, 미식축구, 대한민국 국가대표 경기 등 각종 국내, 해외 스포츠 경기를 실시간 중계로 보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인기좋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국티비

     

    No1 스포츠 중계 채널로 축구, 농구, 야구 등 많은 스포츠를 중계 방송합니다. 그리고 전국 채널 방송도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없이 볼 수 있고 스포츠와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의 방송채널을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쪽티비

    야구, 축구,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중계 방송을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방송 플랫폼으로 국내외 다양한 경기, 해외의 경기들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없이 메인화면에서 바로 시청가능합니다.

     

     

     

     

     

     

     

     

     

    블루티비

     

    메인화면이 다른 중계 사이트보다 간략하고 심플하게 만들어진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생중계 화면은 화면가득히 크게 키워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에 하이라이트를 선택하시면 축구, 야구, 농구 경기를 하이라이트로 볼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 시청 가능합니다.

     

     

     

     

     

     

     

     

     

    스피드티비 

    토끼이미지가 귀여운 로고의 스피드티비입니다. 깔끔한 검정색 바탕으로 스포츠채널 목록이 사진으로 직관적이게 나타나 있어 중계 선택을 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 실시간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블랙티비

     

    국내외 각종 스포츠를 라이브로 볼 수 있는 채널입니다. 리치티비는 1분 미리보기 시청가능하고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