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 차

▪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보기

▪  축구 중계방송 보기

▪  토트넘 vs 루턴타운 전력비교

▪  4위 진입 노리는 토트넘

▪  강등권 탈출에 사활을 건 루턴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 토트넘 vs 루턴타운 경기가 2024년 3월 31일 일요일 00시(한국시간)에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당일 경기를 실시간 시청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버튼에서 확인하고 즐겁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축구중계방송 보기

프리미어리그 경기 시청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온(SPOTV ON) 등을 통해서 생중계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분데스리가는 티빙에서 리그앙, 라리가, K리그, 국대 경기 시청은 쿠팡플레이에서 가능합니다. 스포티비와 쿠팡플레이는 유료 구독을 해야 하는 단점과 장점으로는 고화질이고 각종 돌려보기, 인터뷰영상, 주요영상 등을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vs 루턴타운 전력비교

현재 순위로 토트넘은 5위, 루턴타운은 17위에 있습니다. 최근 양팀 맞대결에서 토트넘이 승리하였으며 현재 기세로는 최근 승리를 많이 가져간 토트넘이 우위에 있습니다.

 

 

 

 

 

4위 진입 노리는 토트넘

 

 

현재 토트넘은 53점으로 현재 4위인 애스턴 빌라 56점과 단 3점 차이가 납니다. 이번에 4위 탈환을 위해 무조건 승점을 챙겨야 합니다. A매치 기간동안 토트넘 선수들의 컨디션이 좋았고 회복기간 없이 경기를 치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손흥민이 A매치기간동안 많이 뛰었으므로 체력안배를 위해 공격 중심에 히샬리송이 선발출전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손흥민이 A매치 태국전에서 2경기 연속 골을 터트려 골감각이 절정에 달했습니다. 이번에 출전하여 리그 15호골을 터트리기를 기대합니다. 

 

 

 

 

 

강등권 탈출에 사활을 건 루턴

 

 

루턴은 강등권 탈출에 사활을 걸고 있습니다. 현재 최대 득점자인 엘리자 아데바요와 주전 수비수 오쇼 등 주요 선수들이 부상을 입어 리그 17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18위인 노팅엄과 단 1점 차이기 때문에 이번에 승리하여 승점을 챙겨야 챔피언십(2부리그) 로 강등을 피할 수 있습니다. 팀의 핵심이자 주장인 로스 바클리를 앞세워 토트넘 공격을 봉쇄하고 역습 전략을 펼칠 것이라 예상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