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월 마지막 주 주말입니다. 한주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지치신 분, 피로하신 분, 우울하신 분 모두들 텔레비젼 앞으로 모여서 즐거움과 감동을 많이 느끼시길 바랍니다. 

 

 

종합편성 채널과 케이블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3월 30일(토) 지상파(KBS2, MBC, SBS) 편성표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3월 30일 토요일 주말 지상파 편성표 KBS2, MBC, SBS

3월 마지막주 주말이 시작되었습니다. 날씨는 따뜻하지만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니 외출시 꼭 마스크 준비해가시길 바랍니다. 축제와 설렘이 가득한 봄, 주말 잘 보내세요. 현재 실시간 생중계

infoweb100.com

 

 

 

✅ 3월  30일(토) 영화채널(OCN, OCN Movies, OCN Movies2) 편성표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3월 30일 토요일 주말 영화채널 편성표 OCN, OCN Movies, OCN Movies2

3월 마지막주 토요일 영화채널 안내합니다. 코믹영화로 웃음을, 액션영화로 통쾌함을, 멜로영화로 감동을 느끼시는 감성 풍부한 주말 보내세요. 참고로, 본 포스팅은 OCN편성표에서 발췌하여 제

infoweb100.com

 

 

 

 

3월 30일 토요일 tvn 편성표

 

'놀라운 토요일'에는 마성의 매력과 Great한 목소리를 가진 〈그레이트 코멧〉의 두 남자🔥 하도권 X 케이윌이 출연합니다. 받쓰도 얼굴로 표현하는 남자 하도권과 받쓰 원샷을 노리는 케이윌의 활약을 기대하세요.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눈물의 여왕'에서는 이혼서류의 후폭풍을 맞게 되는 김수현이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더 큰 난관을 만나게 됩니다. 은성 무리의 계획이 착착 진행되는 가운데 현우의 반격이 시작되는데요. 궁금하시면 본방사수 합시다!

 

 

 

 

3월 30일 토요일 jtbc 편성표

 

'아는 형님'에서는 새로운 듀엣 싱글을 발매하며 '감성 저격 발라드 듀오'로 돌아온 가수 백지영과 뮤지가 출연합니다. 이들은 신곡 '별이 되어주고 싶었어' 듀엣 무대는 물론, 신곡 제작 비하인드까지 대방출하며 유쾌한 케미를 자랑할 예정입니다.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하이드'에서는 죽은 성재(이무생)가 살아있다는 암시를 하며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린 가운데, ‘문영’(이보영)의 시간은 낮과 밤의 경계없이 진실을 향해 사건을 추적하는 내용이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

 

 

 

 

 

3월 30일 토요일 채널A 편성표

 

오전 7시에 방송되는 '28청춘' 에서는 소리 없는 뼈 도둑인 골다공증에 대해 알아봅니다. 골다공증의 예방법과 뼈건강 비결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방송을 필수 시청하세요.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는 '서민갑부 폐업탈출 대작전'에서는 메밀 막국수 전문점의 부부사장의 사연이 방송됩니다. 손님들 평가에 대한 스트레스와 가게 운영 악화로 부부 갈등이 심해졌다고 하는데요. 그들의 속사정은 무엇일까요?

 

반응형